본문 바로가기
UFC뉴스 및 인터뷰

플러피’의 질주! 앤서니 에르난데즈, UFC 챔피언 두 플레시스와 운명의 재대결?

by 무_비스토리 2024. 10. 21.
반응형



앤서니 헤르난데즈, UFC 베가스 99 첫 메인 이벤트 승리

앤서니 헤르난데즈(Anthony Hernandez)가 2024년 10월 19일 열린 UFC 베가스 99에서 미셸 페레이라(Michel Pereira)를 제압하며 첫 메인 이벤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5라운드 TKO로 승리하며, 페레이라의 8연승을 끊어낸 헤르난데즈는 자신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알렸습니다.

챔피언을 노리는 헤르난데즈의 포부

경기 후 인터뷰에서 헤르난데즈는 상대 선수들에게 도전하지 않는 이유로, UFC 랭킹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하지만 현 UFC 미들급 챔피언 드리커스 두 플레시스(Dricus Du Plessis)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으며, 그와의 경기를 간절히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헤르난데즈는 두 플레시스가 자신의 페이스를 따라올 수 있는 유일한 선수라고 평가하며, 그가 챔피언이 된 이유로 그의 강인함과 끊임없는 압박을 꼽았습니다.

과거 예정되었던 두 플레시스와의 대결

사실 두 선수는 UFC 273에서 맞대결할 예정이었으나, 이후 각각 다른 상대와의 재대결로 변경되었습니다. 두 플레시스는 켈빈 가스텔럼(Kelvin Gastelum)과의 경기가 잡혔으나 취소되었고, 헤르난데즈는 조쉬 프렘드(Josh Fremd)와 싸우게 되었습니다. 당시 성사되지 못한 경기가 이제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들급 정상 도전을 향한 의지

현재 UFC 미들급 디비전은 여러 선수들이 얽혀 있어 헤르난데즈가 당장 두 플레시스와 맞붙기는 쉽지 않겠지만, 그는 계속해서 승리하며 정상에 오를 기회를 만들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표했습니다.

챔피언을 논할 자격이 있는가?

확실히 미첼 페레이라가 그래플링이 강점인 선수는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앤소니의 퍼포먼스는 굉장히 압도적이었습니다. 앤소니가 상위랭커랑 붙어보지않아 검증이 되지 않았지만 두 플레시스도 앤소니같은 무한 그래플링 강자와 붙어본적이 없기 때문에 만약 둘의 매치업이 이루어지면 어떻게 될지 확실히 궁금하긴 하네요.

당장에 앤소니가 바로 두 플레시스랑 붙기는 힘들겠지만 탑5 내외에 있는 선수와 경기를 해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면 차기 타이틀 대권에 들어갈 수도 있을 것 같아보입니다.

반응형

댓글